생활의 발견 살림 노하우

마른 물휴지는 걸레로 쓰고요

산녀 2016. 12. 19. 20:08

 

 

마른 물휴지도 사왔어요

동그랗게 뭉쳐있는걸 이렇게 쓰기 좋게 잘라서

박스에 넣었어요

 

 

 

 

 

 

마른 물휴지는 이렇게 봉지 봉지로 팔아요

 

 

 

 

 

 

5박스 만들어 놓았어요

 

 

 

 

 

여기 봉지에 있는건 집안에서 바로 바로 쓰려고 이렇게 해놓았어요

봉지에 있는건 오늘부터 걸레로도 쓰고 창틀 닦는데도 쓰고요

물 묻혀서 쓰면 정말 좋아요

 

 

이것도 일이라고 힘드네요

귤도 까먹어가며,,복분자쥬스도 만들서 마셔가며 열심히 정리했어요

 

 

 

 

 

 

엊그제 난 앞에 신호등 보고 서있는데 다른차가 딥따 와서 내차 뽀를 했잖유ㅠㅠ

교통사고 후유증 뒤에 등뼈있는곳이 아파서 찜질도 해가면서

틈틈히 정리해놓았어요,,

가만히 앉아 있는 성격이 못되서 이러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