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유우머방

이 동영상 보고 배꼽 빠지는줄 알았어요

산녀 2017. 10. 18. 06:09

 

31859

 

아주 배꼽 빠지는줄 알았어요

이 동영상 보고요

 

산행식구들 방에 이 동영상이 올라왔어요

제목은 "문영이 어릴때 모습"

 

어찌나 웃겼던지요

약초산행 다니면서 신기한 버섯 따면

사진 올려주곤 하던 막내

문영이도 웃어죽겠다네요

,

,

,

오잉? 내가 왜 여기 있는거여?

하면서,,유ㅠㅠ

 

누님들,,형님들

지금은 아녀유ㅠㅠ

요때 지나서부터는 정신 똑바로 차리고

공부 열심히 했어유ㅠㅠ,,

,

,

,

호호호

울산에서 문영이가 소식 전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