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파라거스

비가오는 오늘 삼겹살 구어먹었어요(%^)(shd)(**)

산녀 2018. 5. 6. 21:55

 

 

32239

 

 

 

우리집에서 직접 키운 상추여요,,

셋째 여동생 부부가 내려왔어요,,

 

 

 

 

고1 우리조카가 나에게 어버이날 줄려고 표창장도 만들어와서

나를 감격시켜주는 깜짝 이벤트를 열어주네요,,

카네이션 꽃도 문방구에서 재료 사와서 밤새워서 만들었데요,

친할머니,친할아버지,외할아버지,엄마,아빠,,큰이모것까지

만드느라고 밤새웠다네요,,

 

 

 

 

 

나는 우리 예쁜 주영이조카에게 예쁜 인형 선물하고 용뎐 어린이날 선물로 줬어요,,

언제나 싫어 소리를 안하는 내 곁에서 딸처럼 살갑게 언제나 날 도와주는 이쁜 조카여요

 

 

 

삼겹살을 구어 먹으려고 상추를 따왔어요,,

집에서 직접 키운 상추 맛있다요,,

 

 

 

 

 

 

 

아스파라거스도 3개나 따오고요,,

삼겹살에 구어먹을거여요,,

 

 

 

우리 제부는 소주를 마시고요

 나하고 여동생은 친한 동료가 선물로 준

오미자 술을 한잔씩 마시고요,,

 

 

 

고1 우리 주영이 처음으로 술한잔 따라줬어요,,

오미자술 ,,달착지근하고 맛있어요,

이 술도 많이 마시면 취해요,,

 

 

 

 우리 제부 전기 누전된데가 없나 점검해주러 왔데요

전기점검도 해주고 풀 다 예초기로 깨끗하게 해주고 올라갔어요,,

 

 

 

내가 풀 많은데 뱀나올지도 모르는데 무시하고  자꾸 복분자 나무근처로 갈까봐

깨끗하게 해주고 간다면서

비가 오는데도 비 맞으면서 강행군을 했네요,,

봄에 나오는 뱀은 물리면 큰일 난다면서

조심 또 조심하라고 당부하는 우리 제부,,여동생,,

늘 고맙고 ,,고맙다요,,

 

 

 

 

 

 

같이 여럿이 먹으니 밥이 술술 넘어가네요,,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