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에사는 친구들의 모임

(1)미란이 딸 솔지 결혼식에 갔다왔어요

산녀 2024. 4. 8. 10:04

 

 

 

미란이딸

솔지 결혼식에

친구들과 

같이 참석했어요..

 

 

 

 

 

 

 

 

 

친구들과 함께

갔다 왔어요..

 

미란아 축하한다..

 

 

미란이와 

사진도 함께

찍고요..

 

 

 

 

 

오랫만에

여주 친구들

미란이 덕분에

서울 나들이 합니다..

 

 

 

 

신부 부모님

곱고 단아합니다..

 

 

솔지남편

늠름하고

잘생겼네요..

신부와 닮았어요..

 

 

신부 솔지

예쁩니다..

 

 

 

 

우리는 일찍 식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모두 모여서

도란 도란 

이야기 나누며

신랑,신부

입장 기다립니다..

 

 

 

 

 

 

 

 

 

 

다같이 단체 사진도

찍고요..

 

 

 

 

 

 

화영이도 만나고요..

 

 

 

 

 

번옥이도 만나고요..

 

 

 

 

 

 

 

 

 

 

 

 

 

 

 

사돈끼리도

닮았어요..

 

 

 

 

 

 

 

 

 

 

 

 

 

 

 

 

 

 

 

 

 

 

 

 

 

 

 

 

 

 

 

 

 

 

 

 

 

 

 

 

 

 

 

식사도 

맛있게

먹었어요..

 

 

음식이

푸짐했어요..

 

 

 

 

화영이가 

전무가 되었다네요..

축하 축하 해주고요..

화영이가 서울온 여주 친구들과

카페로 와서

한턱 거하게 쏩니다..

맛나게 커피 마시고 왔습니다..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