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에사는 친구들의 모임

(3) 석촌호수로 벗꽃 구경 왔습니다..

산녀 2024. 4. 8. 10:36

 

친구들과 함께

벗꽃구경하러

석촌호수

왔습니다..

 

 

 

 

우와 사람들이

이렇게

많네요..

 

 

 

서울 사람들이

다 석촌호수로

온거 같네요..

 

 

밑으로 내려갈 

엄두가 

안나네요..

 

 

여주 내려가면

우리집 올라가는

길도 벗꽃길이고

내려가지 말자

내려가는 입구에서

사진촬영만 하고

오기로 하고 

사진촬영만 합니다..

 

 

여주내려가면

우리집 올라가는

길이에요..

 

벗꽃길입니다..

이렇게 멋진길이

여주에  있습니다..

 

 

 

 

 

석촌호수는

꽃하고

사람들하고

비교할수 없네요..

 

 

 

 

그래도

석촌호수

왔으니

사진한장 

찍고요,,

사진촬영 

열심히 합니다..ㅎㅎ

 

 

 

 

여주 친구들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