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산행,

[스크랩] 덕유산에서의 멋진 추억 금수산에서도 만들어 보자고요,,,,,,,,

산녀 2007. 2. 21. 07:05



덕유산에서의 멋진 추억 금수산에서도 만들어 보자고요,,
강수아저씨,,,,,,,,,,,,,,,,,,,,,,,
장소 비박 장소 입니까,,아니면 온돌방 입니까유ㅠㅠ
이제 오늘은 올려 주셔야 되지 않을까,,사료되옵니다유ㅠ
지가 베낭을 오늘부터 싸야 하거든유ㅠㅠㅠ

정말 올만에 삼주이 동상 볼수 있어서 정말 좋네유ㅠㅠ
많이 보고 싶었는데,,,,,,,,,,,,,,,,,,,,,,,,,,,,,,
오동도 만승아저씨도 이번에는 오신다 하셨지유ㅠㅠ?
먼데서 오시는 식구들 버선발로 반기러 우리 가자고유ㅠㅠ
어여들 가자고 꼬리글 올려봐유ㅠㅠ


덕유산에서의 멋진 추억 기억 하면서 금수산에서도 멋진 추억 
만들자고요,,,
"우리 첼린저 식구들은 끈기있게,,뒤쳐지는 식구들 끝까지 
데리고 감서,,,꼴찌로 가도 인내를 가지고 끌고 가야 되고"
ㅎㅎㅎㅎ 하영의 대장님,,,말씀 이였씀다,,






몬가는 사람 끝까지 델꼬 가는거 이것도 첼린저 정신 인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고 웃음도 나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상도 아저씨 올마나 속에서 열불이 났을까유ㅠㅠ
끝까지 인내를 갖고 참는것도 첼린저 정신이다유ㅠㅠ
맞습니다,,맞고유ㅠㅠㅠ
경상도 아저씨 참느라고 무쟈게 고생 하셨지유ㅠㅠ

형록이 동상님,,,동상 동료분 컴 켜놓고,,우리 게시판 열어 놓고,,
음악 들으면서 근무를 한다 해서 ,,,음악 올려 드렸슴다,,
솔트렉 홈 게시판에,,,우리 사진 곁들여서유ㅠㅠㅠ
그래야 우리 솔트렉 홍보를 하징,,,ㅋㅋㅋㅋ





못 오는 떡열 오라버님,,,진희 낭자 빼놓고,,우리끼리 알콩달콩
금수산에서 멋진 추억 만들어 보자고요,,
아자 아자,,화이팅,,



떡국 한그릇 안 먹을려고 그랬는데,,먹고 나이 한살 더 늘어서 
그런가벼여,,,,,터질거 같에,,나이 배가  불러서,,ㅋㅋㅋ



출처 : 산속 오두막집
글쓴이 : 여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