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교실 노래들

맨 앞에 앉았어요(%^)

산녀 2017. 11. 29. 13:47

 

31981

 

오랫만에 노래교실 참석

내가 매일 앉던 자리에

다른사람이 앉았어요

 

제일 앞에 자리 하나가

비었네요,,

 

오늘은 맨 앞에

앉아서 공부했어요

 

내 짝꿍 아저씨

박수도 잘 치시고

신명나게 노래교실

노래공부 하시네요

 

옆에서 나도 같이

신나게 ㅎㅎㅎ

고개도 까딱까딱

둘이 맨 앞에서

무지하게 신났어요

 

옆에 짝꿍 아저씨

내가 마음에 들었나봐요

매일 옆에 앉으라시네요

 

옆에 짝꿍이 다른곳으로 가서

이제 안 나오신다네요

빈 자리니까 매일 오면

앞으로 쭈우욱 와서 앉으라시네요

 

노래교실이 원래 나이드신분들이

많잖아요,,ㅎㅎㅎㅎ

막내가 앉아서 노래도 부르고

손가락 장단도 맞추고

맨 앞에서 신나하니

뒤에서도 무지하게 신나하시네요

ㅎㅎㅎ

 

거울을 보니 뒤에서도

우리 하는 행동

다 따라 하고 계시네요

 

우리 노래교실

수강생들 꽉 찼어요

흐미 무지 많아유ㅠㅠ

 

여전히 난 막내여요,,

내가 맏이여서 그런지

막내가 되면 신나서

시키는대로 다 해유ㅠㅠ

 

오늘도 열심히 막내노릇 했쥬

12월 노래교실도 송년회를 한다네요

양평서 할거라네요,,

 

산식구들도 양평에서 한다했는데

양평에 자주 가게 생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