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교실 노래들

부발 자치센타 송년회!! 올해는양평에 있는 공감 라이브 카페에서 했어요(%^)

산녀 2017. 12. 23. 05:47

 

 

양평에 있는 노래교실 강사님 연습실도 되고 라이브카페도 하는 이곳에서

우리 노래교실 식구들 모두 모여서 송년회 했어요

 

 

 

모두 노래 한곡씩 다 부르시고요,

난 이노래 다 동영상 만들어서 모두에게 보내드리고요

사진도 예쁘게 찍어서 수요일날 송년회 했는데

어제 사진 발송 이제 다 보내드렸어요,,

 

 

 

모두들 너무너무 좋아하시네요,,

 

 

 

여기서도 내가 막내여요,,

처음에는 쭈빗쭈빗 앞에 나가서 노래도 못하던 내가

이젠 앞에 나가서 춤도 추고 완죤 재롱둥이 막내가 되어있어유ㅠㅠ

 

 

 

 

 

 

 

나도 내노래 어떻게 부르나 동영상도 찍어보고

다른분이 찍어준 사진 ,,이쁘게 나왔네요,,

 

 

 

난 사진을 서있는 자세 이쁘게 이쁘게 그런사진을 좋아하는게아니고

행동 움직이는 자연스러운 사진 그런걸 좋아해서,,

내 사진이 최고로 잘나온 사진 같고 멋졌어요,,

내 사진 총무님이 찍어준 사진이어요,,

 

 

 

 

총무님 옆지기님 멋지지요?

두분이서 라틴댄스도 배우시고 이렇게 노래교실에 오셔서 노래도 하시고

멋지게 사시는 두분이세요,,

 

 

 

노래교실 울 식구들,,모두모이면 재미있어요

 

 

 

 

 

마지막 피날레 장식 우리 강사님 멋지게 노래 불러주셨어요,,

대학교수님이세요,이곳은 강사님 연습실로 주로 사용하신다 하시더라고요,,

자주 놀러 와야징,,,!!!

,

,

,

,

GOOD

 

 

 

우리 노래교실 회장님이세요,,

우리 아버지보다 더 나이가 많으세요,,

젊은오빠라고 불러드려요,,ㅎㅎㅎ

 

 

 

 

 

USB를 5개를 사서 여태까지 배운노래책이 3권이나 되더라고요,,

이노래 다 다운받아서 usb에 담았어요,, 회장님,총무님,강사님 한개씩 선물로 드리고요

한개는 상이 1등부터 5등까지 또 꼴찌상까지 있어요,,

꼴찌상 받은분에게 드렸어요,,모두 배꼽 빠졌어요,,

,

,

,

근데 난 5등까지도 꼴찌상도 하나도 못받은거 있죠?

,

,

,

참 속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