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흥이네 가계

김 공장을 하는 초딩친구 동흥이네 놀러갔었어요,,명절선물은 여기서 하세요(**)

산녀 2018. 2. 6. 07:04

 

핸드폰에서도 놀래가 나올겁니다,,틀어놓으세요..노래가 안나오면

왼쪽 세모 클릭해보세요,,노래 나옵니다,,

 

 

김공장을 하는 초딩친구 동흥이네 놀러갔었어요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 167-1

정동흥  010-8967-4318

 

아휴 명함 달래서 가지고 올걸 난 아무때나 갈수있고 그러면서 명함을 안 달랬어요

여기 주소로 찾아가서 명절선물 사오세요,,

완전 도매로 판매를 하더라고요,,멋진친구 화이팅,,

 

 

 

초딩친구들은 언제 어디서 만나도 초딩친구여요,,

처음 갔는데도 몇번 갔던곳처럼 스스럼없고요,,ㅎㅎㅎ

친구가 참 편안하게 해주네요

 

 

 

짝궁샘 델꼬 같이 갔다왔어요

 

 

오늘 여동생한테 가면서 조카 다쳐서 아프다던데 부실한 반찬 먹일까봐

김좀 사서 차에 싣고 가려고요

아버지도 매일 김 드시는데 김이 다 떨어졌어요,,

김 한상자 사서 아버지 방에도 갔다 놓고요

 

 

 

 

가서 보니 없는게 없어요,,누룽지도 있고요

 

 

 

쌀국수도 종류별로 있고요

 

 

내가 좋아하는 누룽지도 있어요,,

골고루 다 있어요

 

 

 

다시마도 있고요,,김자반 볶음도 있고요

 

 

 

 

 

김 큰 박스로 3박스 사고요..

이제 이 박스에는 친구가 사랑을 넣어주고 있어요,,

 

 

 

골고루 먹어보라고 이것저것 창고로 델꼬 가서 다 넣어주네요

 

 

 

 15,000원 싸게 구입해서 사먹었는데 이 금액보다 훨씬 싸더라고요,,

깜짝 놀랐어요,,완전 도매라 그런거라네요,,,

 

누룽지도 내가 사먹는 누룽지보다 훨씬 싸고 집에와서 꺼내서 과자처럼 먹어봤어요

맛있어요,,,

 

 

선물 보낼때 여기서 사서 보내면 좋겠어요,,

이천,여주에 사는 친구들에게 이글 보내줘야겠어요

괜히 마트에서 것포장 요란하게 해놓은 선물 사서 보내지 말고

이곳에 와서 실속있는 명절선물 보내라고 해야겠어요

 

김은 대천김이더라고요,,

대천김,,광천김이,,제일 맛있잖아요,,

 

 

 

 

 

 

 

 

 

 

내가 산 김보다 더많이 선물을 박스에 가득 넣어줬네요

고맙다 친구야,,

 

 

 

 

 

 

 

 

 

 

우리 동료들도 사고 싶다하면 언제든 델꼬 갈께요,,

언제든지 가고싶으면 나한테 콜 불러줘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