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흥이네 가계

동창넘아 사무실에 가서 누룽지도 사오고요,,옷도 얻어오고요,,ㅎㅎ

산녀 2018. 2. 24. 07:05

 

 

32132

 

 

초딩,중딩,고딩까지 함께 다닌 친구여요

 

초딩친구 동흥이네 놀러갔었어요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 167-1

정동흥 010-8967-4318

친구 선희가 소개해줬다고 하세요,,

 

아마 싸게 줄거에요 후훗

김,누룽지,미역,국수,다시다,,마른 해산물 다 있더라고요,,

 

 

 

 

오늘,내일 경기도 근방에서 산행을 하는 산행 식구들에게 울산에서 ,먼곳에서

여기까지 올라오는 식구들 뭔가 선물해주고 싶어서

나는 오늘 누룽지를 가지고 갑니다,,

 

 

 

 

산행 식구들에게 나누어 주고요 ,,여기서 사서 먹어라 이야기도 해주고요,,

동흥이가 입었는데 이 옷이 예뻐요,,

직원들에게 나누어준 옷이라 하더라고요,,

 

나도 하나 줬어요,,ㅎㅎㅎ,,,광천김,,로고가 되어있는데요,,

이건 수선집 가서 살짝 다른 모양으로 없애 달라고 하고요,,

입어보니 예뻐요,,친구가 내가 입으니 예쁘다고 하나 주네요,,ㅎㅎㅎ

 

 

오늘 초딩 친구들 서해안으로 야유회 가는데 나는 강천 삼악산으로 산행을 가는날이라

함께 하지 못해서 살짝 미안해지네요,,

잘 다녀와라 친구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