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흥이네 가계

김 가격 선물해주러 다녔어요(**)(%^)

산녀 2018. 2. 7. 05:54

 

 

김공장을 하는 초딩친구 동흥이네 놀러갔었어요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 167-1

정동흥 010-8967-4318

친구 선희가 소개해줬다고 하세요,,

 

 

친구네 도매 공장에 가서 이 김을 사왔어요,,3박스 사와서 한박스는 아버지방에 넣고 아버지 식사 하실때마다

꺼내 드리라고 그방 유니트 동료에게 드리고요,,

또 한박스는 어제 둘째 여동생네 갔다주고요,,한박스 들고 외갓집 갔어요,,

시골 외갓집 동네에 사시고 계시는 둘째 외삼촌한테 드렸더니 너무너무 좋아하시네요,,

모두 모두 행복해 하네요,,내 기분이 좋아집니다,,

김은 대천김하고 광천김이 제일 맛있잖아요,,

 

 

이건 대천김이어요,,가격도 완죤 도매가격이라 저렴하고요,,

친구들아 김 동흥이네 가계가서 사먹어라 정말 싸다

이번 명절에 김 한박스씩 사가서 처갓집에 선물로 풀어라,,

알았찌? 친구들아,,모두 강화로 놀러가서 재미있게 놀다 오자,,

내 친구들 내가 초딩 친구들 좋아하는거  알쥐이?

이런김 ,,한박스에 30,000 원 정도 할텐데

여기서는 동흥이가 17,000 원에 주더라,,

 

누룽지도 내가 사먹는것보다 훨씬 싸고

이 김도 내가 사먹는것보다 훨씬 싸서 놀랬다,,

더군다나 대천김인데 ,,직장 동료 데리고 갔다가 내가 웃쭐해져서 왔다

싸고 좋은가격,,자상하게 설명까지 해주는 동흥이 친구 고맙더라,,동흥아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