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찾아가기,장소를 알고싶을때

"티하우스 서하"카페에 왔어요..

산녀 2023. 8. 1. 09:52

 

보물섬에서 낚지덮밥 먹고

이제 커피 한잔하자..

친구가 운영하는

"티하우스 서하" 카페로

왔어요..

 

 

카페 안에서 밖에 바라보니

정말 예쁘네요..

 

 

 

 

오늘은 딸 슬이가 쉬는날,

아들 흙이가 

엄마와 같이 있네요..

 

 

 

여기 친구네 오면

항상 편안해지고

행복 기운을

담고 가는거 같은 느낌이에요..

 

 

 

정적이면서

고요한 행복이랄까

편안한 쉼터 같은

친구네 카페여요..

 

 

 

 

너무 더워서 

그런가

오늘은 손님이

많이 없네요..

덕분에 친구와

많이 이야기도 하고

즐거웠습니다..

 

 

 

 

 

수국이 너무 예뻐서

언니와 함께

사진찍기 놀이도 했어요..

 

 

 

오랫만에 언니 만나서

즐겁게 사진도 찍고요..

 

 

 

같이 근무할때는

매일 만나고 즐거웠는데

서로 다른곳에서 

근무를 하니까

이렇게 만나는게

쉽지 않네요..

오늘은 언니가 연차를 냈고요..

나는 어제 야간근무를 하고

쉬는날 만났어요..

 

 

 

 

 

 

 

 

 

 

 

 

밖에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초록색,흰색,

아이보리색 꽃과 나무들이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꽃을 좋아하는 언니..

언니도 들꽃,들풀들을 

참 좋아하거든요..

 

 

 

친구와 꽃이야기 하면서

즐거워 하고 있네요..

 

 

 

 

 

 

 

갈때마다 수국 핀걸 한번도 못 봤는데

오늘은 실컷 봤어요..

예전에 우리시골집 우물에

피었던 꽃인데..

여기서 보니 반갑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