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산행,

8월 13일 둘째여동생 부부와 물왕리 왔어요..

산녀 2023. 8. 15. 08:51

 

제부 생일이라

시흥시 놀러왔어요..

 

 

 

 

 

 

오현이,소영이부부가

생일상 근사하게

차려줬나봐요..

집에 들어갔더니

이렇게 멋진 상차림이

우리를 반겨 주네요..

 

 

 

여동생은

집에 먹을거 많이 차려 놓았다고

집에서 먹자고 했는데

오랫만에 외식하자 나가자 나가자

하면서 같이 나왔어요..

 

 

 

 

시흥시 중앙정에서 하는 전국궁도대회 

구경도 하고 점심먹으로

물왕리저수지에 있는

담원 한정식집에 왔어요..

 

 

 

30분 기다려야 된다네요..

기다리기로 하고요

두 남자들은 저수지 한바퀴 

돌아본다며 걸어가고요..

나와 둘째여동생은

덥다고 의자에 앉아서

사진찍기 놀이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동생이 예쁘게

사진을 찍어 주네요..

 

 

 

물왕리 저수지가 

참 멋지고 예쁘네요..

 

 

 

이근처에 식당이 많네요..

 

 

 

 

 

 

시흥시에 사는

예쁜 동생 입니다..

 

 

 

 

 

 

 

 

 

식사 기다리는동안

핸드폰으로 여기저기

클릭도 해보고요..

 

 

 

 

 

 

 

 

오랫만에

한정식

들어가보네요..

 

 

 

 

 

 

30분 기다렸다가

들어가서 

강정식을 

시켰습니다..

 

 

 

 

반찬에 장뇌삼도 

나오네요..

 

 

 

 

코스요리로 나오는데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후식 커피까지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처제랑  사진찍으면서

서방님

많이 쑥쓰러워 하네요..

오랫만에 만나니

너무 행복하고 좋았어요..

 

자주자주 만나서

즐거운 이야기 많이 나누며

살아야지요..

 

다음에 동생하고 여행도 가보고싶공..

하고 싶은게 참 많네요..

 

제부생일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