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산행,

청주 놀러가서 샤브뜰 샤브샤브 집에 왔어요..

산녀 2024. 5. 5. 05:49

 

청주 고모네집에

놀러가서

한나도 보고

오랫만에

고모도 만나고

즐거운

점심식사 하고 왔어요..

 

 

 

샤브뜰

샤브샤브

집이에요..

 

 

 

맛있더라고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산3-1

 

내가 샤브샤브 좋아한다고

고모와 한나가

이곳에서

점심식사 하자

같이 왔어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

디저트

식혜..커피..아이스크림까지

다먹은 빈 컵이에요..

내가 혼자 다먹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