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키우기

여주 짱아찌 만들었어요

산녀 2019. 7. 29. 15:56

 

 

올해 처음으로 따서 여주 짱아찌 만들었어요

 

 

큰 여주는 반을 갈라서 속에 씨를 다 빼내고요

작은건 그냥 썰었어요,,

 

 

식초: 진간장: 설탕: 물=1:1:1:3

끓여서 한숨 죽이고 여주에 부었어요,,

2틀 밖에있다가 냉장고 보관해놓고 먹을래요

 

 

 

 

自身(자신)의 삶은 自身(자신)이 만들어 간다.
自身(자신)의 삶은 自身(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나의 작은 習慣(습관)들이 모여 나를 만들어 갑니다.

 

알게 모르게 數年(수년)이 지나면
내 習慣(습관)이 나를 얼마나 變(변)하게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자기 스스로 좋은 習慣(습관)들을 만들어가면서,
成功者(성공자)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장마는 물러가고
더위가 시작 된다고 하네요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 하시고..^*^~~

늘 행복하길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