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추억여행중

큰고모,둘째고모가 오셨다 가셨어요

산녀 2022. 12. 4. 15:44

 

 

 큰고모,고모부,둘째 고모가 놀러 오셨어요.

 저녁은  갈비집에서 은수 동생도 오라하고

우리 부부와 함께 갈비를 먹고요

 

 

 

삼겹살은 집에서도 먹지만

재워먹는 갈비는 

이렇게 식당에서 숯불에 먹어야

진품명품이 되지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집에 와서 동양화도 만져보면서

즐거운 시간 만들었어요

 

고모부 목요일날이 팔순 생신이셨데요

축하 축하 드립니다

 

 

 

다음날 아침은 이곳 메이데이에 왔어요

파스타에 피자와 커피 먹었어요

도시분들이라 맛있게 드시네요

우리가 첫 손님 ㅎㅎ

행복했습니다

 

 

 

디저트로 커피까지 마시고요

 

 

 

부모님같은 고모님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팔순 고모부가 운전을 하셔서

이렇게 고모들 여행을 시켜 주시네요

큰고모부,고모님들

오래 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