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 수다

작은 행복

산녀 2023. 11. 22. 05:59

퇴근길

남편하고 

같이

대명정

활터에서

활도 쏘고

취미운동이

같으니까

 

운동도

힘들지 않고

둘이 데이트 하면서

이렇게 내몸 체력관리

열심히 합니다..

 

주차장에서 

차에서 열심히

무언가를 찾네요..

 

어 여기 있었는데

어제 시내 나가서

술 취해서

뭔가를 샀나본데

내려오면서

생각이 났나봐요..

 

술취해서 뒷좌석에

집어 던져 놓았는데

의자 밑으로 들어갔는지

의자 밑에서 꺼내 오네요..

 

자 선물이다..

열어보니 초코렛,,비스켓,,ㅎㅎ

 

요새 동료들이 코로나에 많이 걸려서

내가 빡세게 근무를 하고 있거든요..

 

힘들때 당떨어졌을때 

출근해서 먹으라고 사줬데요..ㅎㅎ

고맙고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