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 수다

쓰레기 처리가

산녀 2023. 8. 29. 17:45

 

쓰레기를 이렇게

버리니까

쓰레기수거차도

안가지고 가네요..

 

흰비닐 여기다 버리시는분

나한테 딱 걸렸어요..

 

내가 걸어서 퇴근하면서

딱 봤어요,,

무안해서 어쩔줄 몰라 하시네요..

 

이 쓰레기는

일단 내가 다 수거했어요..

 

여기다 이렇게 버리니까

그 위에 다른 쓰레기를

또 버리더라고요..

 

다음주 쓰레기 버릴때

같이 모아서 버릴려고

집에 가지고 왔어요..

,

,

,

,

이렇게 버리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