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여행

카이딘 왕릉

산녀 2020. 2. 3. 13:00




후에로 이동했어요

카이딘 왕릉에 왔습니다

카이딘 이라는 황제 무덤으로 왔습니다





정말 건물들이 작품입니다

황홀했습니다




베트남 왕족 카이딘황제 1916년에 황제가 되었고요

영원히 살수 있도록 이 왕릉을 만들었다네요



































이곳은 바로 카이딘왕의 시신이 있는 계성전입니다.




화려합니다.그 당시 장인들이 다 모여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베트남의 기술만이 아니라 프랑스,중국,일본의 집합체라고 볼수있는

작품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