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하고 산행길 산책길

두릅도 따고 대명산 산행도 하고(shd)

산녀 2020. 4. 8. 11:44



야간근무 끝나고 퇴근하면서

집에도착

황희 데리고 산으로 산으로

고고씽 다녀왔어요





엄마 산속으로 들어왔잖아요

이 목걸이 줄좀 풀러주세요



목걸이 줄 풀러 주고요

자유롭게 뛰어다니게 했어요

황희 참 좋아합니다



복엽샘하고 같이 산에 왔어요

산행길이 아닌 길이 없는 낙엽길

두릅 나무 찾아서 강행군 하고 있습니다



은수가 가르켜준

두릅 나무 군락지가 몇군데 있었는데요

한군데밖에 못 찾았어요

에궁,,,

다음에 은수하고 다시 한번 더 와야겠어요



사진 찍으면서 오느라고

내가 뒤쳐지니까 황희 뒤돌아봅니다

빨리좀 오세요,,



오늘이란 행복한 날에

고운 웃음 담고 건강 챙기려고

산속으로 들어왔습니다 




향긋한 꽃 향기가

아름다운 봄의 분위기를

가득 채워주고 있습니다..







대명산 도착

황희하고

대명산 인증샷 사진 찍었어요



나쁜 일이 생기면

그것은 나 때문에,

 

괜찮은 일이 생기면

그것은 우리 때문에,




정말 좋은 일이 생기면

그것은 당신 때문에,

,

,

,

이 세 가지 생각이야말로

좋은 사람을

얻기 위한 모든 것이다

,

,

,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이야말로

개인의 행복과 성공,

그리고 조직의 성공을

가르는 핵심조건 입니다



좋은 사람을 얻는 최고의 방법은

결국 남을 위하는 마음에 있습니다.



잘된 일은 남에게 공을 돌리고,

잘못된 일은 내가 책임지는

자세가 바로 그 시작입니다





황희야 엄마가 사진 찍어줄께

자 포즈 잡아봐라



아휴,,자 찍어봐요




옆으로 포즈도 괜찮쥬???



황희하고 대명산 산행하고

하산길은 다시 왔던

공동묘지 근처로 내려왔어요



황희 잃어버렸을때

대명산 와서 다른 사람들이

강아지 델꼬 올라온거 보면서

나도 우리 황희 안고 오고 싶었는데

하면서 많이 부러워 했었는데요

소원 풀었어요



황희하고 산행,,산책,,

아기자기 하게 하면서

이야기 보따리 많이 만들어놓고

추억쌓기 할래요



이다음에 나이들어서 남편하고 나하고

집에서 쉬면서 일기 들쳐 보듯이

지금 이시간 뒤돌아 볼수 있는

이야기 보따리 많이 적어 놓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