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남읍.고향소식.동창

지연친구와 해원이 농원 "k팜 원예 조경" 농원에 왔어요..

산녀 2024. 4. 12. 10:13

 

지연이 친구가 놀러왔어요..

꽃을 좋아하는 친구라

자연속에서 자연과 어울려 사는

해원이 친구 농원에 가서

꽃구경 시켜줘야겠다

생각하면서

친구 해원이가 운영하는 농장

"K팜 원예조경" 농원에 놀러왔어요..

 

 

 

해원이 친구가

반갑게 맞이해주네요..

 

 

 

 

지연이가 지연이집

망가진 새장을 

가지고 왔는데

금방 뚝딱 

깔끔하고 튼튼하게

해원이가

고쳐 주네요..

 

 

 

지연이집 근처에

새장을 만들어 줬는데

고양이가 망가뜨렸다네요..

 

 

지연이가 키우는

몽구도 

델꼬 놀러다니고 

있습니다..

 

 몽구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

고구마 말랭이 한달에

한번정도 만들어 줬더니

이제 새침떼기 몽구는

나를 무지하게 좋아합니다..

 

 

 

몽구가 우리집에 놀러오면

냉동실에 만들어 놓은 고구마말랭이

간식으로도 주고

지연이 집에도 주고

고구마 찌면 몽구 줄 생각으로

고구마 말랭이 많이 만들어 놓거든요..

 

 

해원이가

깔끔하게

수리해준

새장 입니다..

 

 

잘 만들었네

고맙다..해원아~~!!

 

 

 

지연이와 해원이와

몽구 델꼬

조경농원 

구경하고 있습니다..

 

 

 

 

 

꽃을 무지 좋아하는

지연이와 해원이

서로 나무이야기

꽃 이야기 하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미있게

이야기 하고 있네요..

 

 

 

 

해원이네

귀한 나무

많아요..

 

 

 

 

 

 

 

사진찍기 좋아하는

나는 열심히

예쁜 꽃사진

사진에 담아 놓습니다..

 

 

 

꽃과 함께

내 인증샷 사진도

찍어 보고요..

 

 

 

 

 

 

요즈음은

나만 부지런하면

꽃들과 함께

이렇게 즐기며 

봄을 만끽할수 있어요..

 

 

조금만 

발품 팔면

이렇게 예쁜

꽃을 실컷 봅니다..

 

 

 

 

 

 

 

 

 

화살나무

우리집에도 있는데

여기에도 있네요..

순이 나오고 있어요..

 

 

이 화살나무는 

순나오면 

따서 먹을수 있거든요..

 

 

 

 

꽃들이

정말 예쁘지요?

 

 

 

 

요긴 포도나무 에요..

 

 

소나무도

멋드러지게

크고 있어요..

 

 

할미꽃도 보고요..

 

여기 하우스에는 

해원이가

삼목하고 있는

삼목나무가 

무지하게 많아요..

 

 

 

 

 

예전에는 

직장 다니던

길에  조경 농원이 있어서

수시로 드나들었었는데

내가 다른곳으로

직장 옮기고부터는

자주 못오게 되더라고요..

 

 

 

그동안 안온 사이에

나무도 많이 늘어났고요..

조경 농원이 

더 멋져졌어요..

 

삼목 하우스도 몇동이나

생겼고요..!!@@

 

 

 

 

이렇게

가시없는 두릅나무와

엄나무도 있네요..

 

 

 

지연이 신났어요..

빨리 여주로 

내려와 살고 

싶다 하네요..

 

 

 

내가 친구들을

하나,,둘,,소개시켜 주고

친구들을 

만나면서 

이제 마음을

굳혔나봐요..

여주로 내려온다네요..

 

 

 

상학아 빨리

지연이 건물 팔아줘라

팔리면 바로 

내려온단다..

여주로,,~~!!

 

 

 

시골에 살면서

친구들도 만나고

내가 제일 부럽다네요..

 

 

새침떼기 몽구가

해원이한테

금방 가네요..

 

 

참나,,사람들과 잘 친해지지 않은

몽구인데..해원이하고는

금방 친해지네요..

 

 

내가 고구마 간식 주면서

일년 넘게 꼬셔서

이제 난 가까스로 친해졌고만,,

참 나원,,,,,~~!!!

 

 

 

 

몽구야 이리와봐라

몽구 안고 있으니

하늘나라 가버린

황희 생각이 나서

울컥 해지네요.

 

해원이 농장에서

커피도 얻어 마시고요..

 

옆에 응암휴게소가 헐렸잖아요..

그곳에 대형 홈마트가 들어오나봐요..

사람들이 몰리는 마트가 옆에 들어오면

해원이네 조경 농원도 사람들이

둘러볼것이고,,해원이 대박 나겠어요..

,

,

,

응원합니다..

마음씨 착한 해원아

대박나길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