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남읍.고향소식.동창

(10)노래자랑에서 12회 정동흥이 1등 했어요,제31회 여주제일고 한마음체육대회 왔어요..

산녀 2024. 4. 28. 14:46

 

연예인도 나와서

노래 불러 주시고요..

 

 

 

아무도 안나왔는데

일찍 나가서 분위기 업 시켜줬더니

바로 저렇게

상품선물이 나옵니다..

 

 

선물받고

신나서

더 재미있게

놀았어요..

 

 

14회

2년 후배님

노래 무지하게 

잘 부르던데요..

등수안에 못들었어요..

 

 

 

 

 

 

 

예뻐서

사진에 담고 

노래 담았어요..

 

 

 

12회 정동흥 친구가

1등상을 탔어요,,

노래 너무너무 

잘하더라고요..

 

 

심사위원이

심사를 할때

기수들이

얼마큼 나와서

분위기를 띄웠나

그것도 본다 했거든요..

 

 

 

우리 넘아 친구들은

나오라고 나오라고 해도

안나오는 친구들이고

우리 여친들 4명이서

열심히 나오기는 했는데

다른기수들 분위기가

압도적이라

못받을줄 알았어요..

 

 

실력으로

우리 친구가

1등을 한겁니다..

 

 

노래 제목은

나훈아님의 "분교"

라고 하더라고요..

 

앵콜송을

동영상에 담았어요..

 

 

 

친구야

노래 정말 잘했데이..

,

,

,

너는 참

좋은친구다...~~!!

 

 

 

 

마지막 비싼 상품

뽑기 하고 있습니다..

 

이건 12회 이무남 회장이

대형 세탁기

상품으로 내놓았다 하더라고요..

통큰 12회 친구들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