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5

(2) 우리집 근처에 이렇게 예쁜곳이 많아요..

요즈음은 확실히 봄이라 그런가 나가면 꽃들이 이렇게 예쁘게 나를 반겨 줍니다.. 초록색 새싹과 나무들도 예쁘고요.. 울긋불긋 꽃들도 예쁩니다.. 우리집 주위에 체육공원이 이렇게 있어요.. 주차장도 넓고요.. 꽃들도 이렇게 예쁩니다.. 운동장은 족구장도 있고요.. 어린이 놀이터도 있고요.. 테니스장도 있고요.. 테니스장 옆에 주차장도 이렇게 크게 있어요.. 여긴 족구장 어린이 놀이터 함께 있어요.. 저기 위에 "메이데이" "롤링핀" 음식점..카페도 있고요.. 운동장에서 그라운드 골프를 치고 있네요.. 운동 기구도 있고요.. 내가 다니는 국궁장 대명정 모습도 보입니다.. 봉사해주시는 어르신들도 보이고요.. 대명정에 활 잘 쏘시는 사우님들이 많아요.. 꽃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초록색 자연도 예쁘고요.. 꽃들..

(1)우리 부부 활한번 내고 운동기구로 올라갔어요..우리집 근처에 이렇게 예쁜곳이 많아요..

우리 부부 대명정에서 활한번 내고 운동기구 쪽으로 올라갔어요.. 체육공원 근처에 이렇게 꽃들이 많아요.. 남편한테 꽃사진 찍어 달라고 했어요.. ㅎㅎ 이렇게 포즈 한번 오랫만에 잡아 봤어요.. 방금 활한번 내고 올라왔는데요.. 대명정 활터가 잘 보이네요.. 꽃구경 하면서 설명해주고 있는 서방님 사진에 살짝 담았어요.. 사진 찍어 준다고 들어가 보라고 하네요.. 들어가서 사진 포즈 잡아 봅니다.. 운동장 깨끗하게 청소해주시는 어르신들에게 남편 깎듯이 공손하게 고맙다고 인사하면서 이런저런 담소도 나누고요.. 이제 남편 출근 하려고 갑니다.. 아침 일찍 우리 부부 활터에 와서 활 한번 내고 꽃구경도 하고 남편은 출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