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3

오늘 가남읍 장날 입니다..무우말려서 덖음하려고 장날 시내 나왔어요..

오늘 가남읍 장날입니다.. 무우 덖음 하려고 뻥튀기 친구한테 왔습니다.. 뻥튀기 친구한테 무우덖음도 하고요.. 돼지감자 말려서 덖음한거 한뭉치 샀는데 한뭉치 더주네요.. 고맙데이 친구님아~~!! 부부친구가 하는 모종집에 왔어요.. 여주모종 사려고요.. 농원을 하는 해원이 친구가 여주모종 가지고 오면 심어 준다고 했거든요,.. 해원이 농원에 여주 모종 심어놓고 나중에 여주 따서 말려서 덖음하려고요.. 우리집은 물 끓여 먹는데 여주..대추 꼭 넣고 끓이거든요.. 그래서 그런건가 우리 부부 당뇨가 없어요.. 장날 예쁜 꽃들도 이렇게 나왔네요.. 장날 성필이 친구를 만났어요.. 성필이 어머님 족발도 사고 견과류도 사려고 나왔데요.. 효자에요.. 학주네 족발이 문 열었으면 살텐데.. 일요일은 쉬는날이라 여기 장날..

일요일 대명정 사우님들 편사중...

일요일 모두 근무를 안하는 날이라 많이 모이셨어요.. 편사중이십니다.. 이상완 사두님을 선두로 시작 활시위 당기십니다.. 정병호 부사두님도 활시위 당기십니다.. 노려보는 모습이 날카롭지요??? 이지황 접장님 속사표로 활 당기십니다.. 너무 빨라서 사진속에 활시위당기는 모습 못 담았습니다.. 이유경 접장님 활시위 당기십니다.. 포즈 정말 예뻐요.. 이유경 접장님 포즈 열심히 공부하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명중 소리 크게 들립니다.. 요새 정왕택 접장님 무지하게 잘 맞힙니다.. 명중,,명중,,, 김정임 접장님 항상 솔선수범 하시는언니 멋지게 활시위 당기십니다.. 홍진표 사범님 명중.. 내가 홍사범님한테 국궁 공부를 배우고 있습니다.. 지금도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장사범님 모습많으로..

대명정 이야기 2024.04.21

동이튼 새벽 아침...!!

동이튼 새벽 아침 야간근무하면서 아침에 이것저것 어르신들 밤새 주무신 뒷처리 돌봐 드렸습니다.. 빨래할것도 생기고 빨래거리 들고 세탁실 가면서 아무도 없는 요양원 복도 살짝 사진에 담았어요.. 정리정돈이 깨끗이 되어있고 언제나 이사장님이 중요시하시는 청결상태 유지된 복도 깨끗합니다..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습니다.. 복도를 계단식이 아닌 이렇게 바퀴달린 휠체어도 움직일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복도 지나가면서 예쁜 그림도 보고요.. 아기자기 꾸며져 있어요.. 성모마리아상 앞에는 예쁜 꽃들이 사계절 피고 집니다.. 요양원 들어오는 입구 난 이렇게 초록빛 자연이 참 좋아요.. 싱그러움이 하나가득 내품에 들어오는거 같아요.. 팔을벌려 심호흡 크게 한번 하고 요양원으로 들어갑니다.. 아침시간 다들 깨어 있네요....

다사랑 요양원 2024.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