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2 4

오늘은 정해준부사두님과 김정임 접장님과 함께 대명산에 올라갔습니다..산나물 뜯으러 왔어요..

지연이와 헤어지고 집에 잠깐 들려서 물한잔 마시고 이제 대명정 활터로 올라왔어요.. 쉬는날은 이렇게 바쁩니다.. 서울에서 오신 정왕택접장님,김정임 접장님 부부가 사오신 고기 정해준 부사두님이 굽고 있네요.. 총무님도 오셨고요.. 정해준 부사두님이 산에서 따오신 두릅도 있고요.. 김정임 접장님이 가지고 오신 곰취 짱아찌도 무지하게 맛있어요.. 고기 한점에 막걸리 한잔 마셨습니다.. 활 두손 내고요.. 오늘은 대명산 산에 올라가 볼까나.. 정해준 부사두님과 김정임 접장님 그리고 나 셋이서 대명산 산행을 합니다.. 대명정 활터에서 대명산까지 무지하게 가까워요.. 인증샷 사진 찍고요.. 두릅,,오가피 군락지를 정해준 부사두님이 아신다네요.. 가보자.. 산나물 따러 갑니다.. 낙엽길도 좋고요.. 여긴 약수터에요...

대명정 이야기 2024.04.12

지연친구와 해원이 농원 "k팜 원예 조경" 농원에 왔어요..

지연이 친구가 놀러왔어요.. 꽃을 좋아하는 친구라 자연속에서 자연과 어울려 사는 해원이 친구 농원에 가서 꽃구경 시켜줘야겠다 생각하면서 친구 해원이가 운영하는 농장 "K팜 원예조경" 농원에 놀러왔어요.. 해원이 친구가 반갑게 맞이해주네요.. 지연이가 지연이집 망가진 새장을 가지고 왔는데 금방 뚝딱 깔끔하고 튼튼하게 해원이가 고쳐 주네요.. 지연이집 근처에 새장을 만들어 줬는데 고양이가 망가뜨렸다네요.. 지연이가 키우는 몽구도 델꼬 놀러다니고 있습니다.. 몽구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 고구마 말랭이 한달에 한번정도 만들어 줬더니 이제 새침떼기 몽구는 나를 무지하게 좋아합니다.. 몽구가 우리집에 놀러오면 냉동실에 만들어 놓은 고구마말랭이 간식으로도 주고 지연이 집에도 주고 고구마 찌면 몽구 줄 생각으로 고구마 ..

현진에버빌 건너편 토부리 순대국 해장국집에 남편과 친구와 함께 왔어요..

하남서 온 친구와 돈가스 먹으려고 출발 했는데요.. 돈가스 먹으러 가는길 남편 차를 발견 핸드폰을 했더니 남편도 점심전이라고 하더라고요.. 남편차가 커서 남편차를 주차하기 쉬운곳 이곳 토부리 순대국.해장국집에 왔어요.. ㅎㅎ 남편과 신발도 똑같은걸로 내가 샀는데요,, 오늘은 신발도 똑같은 신발로 신고 다니고 있네요.. 남편이 순대해장국을 사줬어요.. 나는 쉬는날 남편은 근무하고 있어서 내가 사려고 했는데 남편이 친구와 나를 사줬네요.. 고맙다 여보~~!! 순대국 맛있어요.. 밥을 많이 주시네요.. 고기 조금 남겨 놓았다가 몽구 주니 몽구 너무 맛있게 먹네요.. 에궁 이쁜거~~!! 남편 다시 근무하러 갑니다.. 여봉~~!! "토부리 순대국,해장국" 맛있게 먹었어요..

음식 이야기 2024.04.12